이유식을 시작할 둘째 아이를 위해 아기그릇을 검색하다 발견한 마더스콘베이비 그로잉업 식기세트입니다.

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아기그릇으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하는데요. 구성품은 피딩스푼, 셀프스푼포크세트,

이유볼, 만능양손컵, 보관용 실리콘뚜껑, 셀프트레이닝머그컵, 스낵컵용 실리콘뚜껑, 해피밀플레이트 등 총 9가지로

되어있으며 이것만 있으면 이유식을 먹기시작하는 이유기부터 혼자서 밥을 먹는 유아기까지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그래서 구입했다고 하네요. 그런데 수입품이라서 그런지 박스전면, 옆면, 후면등 모두가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.

이건 아무래도 국내보다 해외기준으로 만들어져서 그런 것 같구요. 사실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는 아기그릇이지만

그래도 한글로 되어 있으면 엄마들이 좀 더 보기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.

총 9가지 풀세트로 된 마더스콘베이비 그로잉업 식기세트. 저희는 풀세트로 된 제품을 구입했지만 낱개로도 살 수 있어요.

그런데 낱개로 구입하는 것이 풀세트로 구입하는 것 보다 더 비싸다고 하더군요.

어차피 이유식때부터 유아기까지 써야하니까 유아 식기세트는 풀로 갖춰진걸 사는게 이득이라고 하네요.

어떤 내용인지 알 수는 없지만 뭔가 좋은글과 설명들이 적혀있는거 같아요.

뭐 굳이 해석하지않아도 엄마들은 다 아실테니 이건 패스.

9종으로 알차게 들어있는 옥수수전분으로 만든 아기그릇, 마더스콘베이비 그로잉업 이유식 유아 식기세트.

그럼 전부 영어설명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 알기쉬운 우리말로 바꿔 왼쪽부터 간략하게 설명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해피밀 플레이트 - 하단에는 미끄럼방지용 실리콘패드가 붙어있으며 넉넉한 깊이로 국, 스프에 적합.

스낵컵용 실리콘뚜껑 - 뚜껑 상단이 뚫려있는데 이건 만능양손컵에 과자를 꺼내먹을때 흘림방지용으로 사용.

만능양손컵 + 보관용 실리콘뚜껑 - 양쪽손잡이로 아기 이유식을 먹일때 유용, 보관용 실리콘뚜껑은 이유식 보관시 사용.

이유볼 - 넘침방지를 예방하기위한 설계와 젖병에 쓰이는 리얼실리콘패킹으로 미끄러짐 방지.

셀프트레이닝머그컵 - 유아기때 스스로 먹는 습관을 들이기 시작할 때 사용.

피딩스푼 - 아기 이유식을 먹기기 좋게 만든 편리한 각도설계와 부드럽게 처리된 마감.

셀프스푼 + 포크세트 - 유아기때 혼자서 먹는 습관을 들일 때 사용.

 

우리 아이가 먹는 음식부터 그릇까지 뭐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건 아기가 있는 부모라면 누구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.

특히 환경호르몬이 나오는 아기그릇이라면 더 걱정이 될 수 밖에 없기에 아기그릇은 비싸도 신중할 수 밖에 없는데요.

그런면에서 마더스콘베이비 그로잉업 이유식 유아 식기세트는 구성품이 간단해 보여도 우리 아이가 먹는음식을 안전하게

담을 수 있는 믿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. 뭐 환경호르몬만 안나와도 어딘가요.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.

+ Recent posts